작성자:
1994068 유지현
날짜: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버킷플레이스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은 온라인 집들이 콘텐츠부터 스토어, 전문가 시공 서비스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하고 있다. 2014년 2월 앱을 출시했고 2021년 7월에 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누적 다운 수 2000만을 돌파하면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인테리어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오늘의 집’은 여러 가지 제공서비스가 있다.
우선, ‘오늘의집’은 마음에 드는 공간 속의 모든 제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쇼룸’을 제공한다. 평범한 이웃이 사는 멋진 공간을 보고, 활용된 모든 가구와 소품을 ‘쇼룸’에서 살 수 있다. 마음에 드는 공간에 활용된 다양한 제품들을 다른 온라인 쇼핑몰보다도 훨씬 착한 가격으로, 한 번에 구입하여 여러분의 집을 손쉽게 꾸밀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의집의 스토어에서는 콘텐츠 속 제품 정보가 궁금하다면 태그를 클릭하여 제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으며, 구매까지 한 번에 이루어지는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검색 단계에서 ‘카테고리 속성 필터’를 사용하면 세분화된 정보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제품 정보를 찾을 수 있다. 키워드 하나로 바로 찾는 인테리어 통합검색을 지원하여 인테리어 정보의 홍수 속에서 허둥대는 당신을 위해 ‘오늘의집’은 내가 보고 싶은 평수, 주거형태, 내가 꾸미고 싶은 공간, 내가 실현하고 싶은 인테리어 스타일, 제품을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다.
그리고, 국내 인테리어 고수들의 생생한 인테리어 이야기를 ‘스토리’에서 들을 수 있다. 따라하고 싶고, 따라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한 손에 담았다. 고수들이 직접 집을 꾸민 국내 1,400개의 인테리어 사례와 지금 당장 인테리어에 도전할 수 있는 고수들만의 비법을 제공한다.
오늘의집에는 현재까지 총 1000만개의 제품 리뷰가 축적되어 있으며, 구매 제품으로 직접 꾸민 사진 리뷰가 온라인 쇼룸 역할을 하며, 홈스타일링의 어려움을 해결해주고 있다. 수많은 인테리어 제품과 가구들 중 실제 사용자들이 활용한 제품들만 모아놓은 ‘추천 제품’은 내가 원하는 인테리어 가구들만을 콕 집어 추천해 준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