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1994068 유지현
날짜: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일정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거나 친구의 일정이 궁금하다면 'to do mate'를 추천한다.
'todo mate'를 이용하면 일정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적을 수 있다. 일정을 항목별로 나누어서 원하는 제목과 색깔의 목록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알림 기능이 있어 오늘 해야 할 일을 잊어버리지 않고 완료하게 해준다.
이름에 들어간 'mate'라는 단어는 'todo mate'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맨 처음 'todo mate'를 시작하면 계정을 만들게 된다. 이 계정에는 자신의 이름, 프로필 사진, 한 줄 소개가 들어간다. 만들어진 계정을 통해 친구들과 아이디를 공유하여 팔로우도 할 수 있다. 꼭 친구가 아니더라도 다른 사람의 일정을 랜덤으로 볼 수 있어 다른 사람은 어떻게 생활하고 있는지 알 수 있어 동기부여를 얻는 효과가 있다.
'todo mate'와 다른 일정 애플리케이션과의 가장 큰 차별점은 할 일을 체크하면 팔로우 하는 친구가 칭찬스티커를 붙여준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친구들과 소통이 가능하고, 누군가 보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하기 싫은 일정이라도 끝까지 마무리 하게 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모르는 사람, 또는 친구와의 일정 공유가 부담스러워도 괜찮다. 계정 비공개 처리도 가능하고 비공개를 원하는 항목은 공개하지 않게 설정이 가능하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