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의 클릭으로 즐기는 미식생활, '캐치 테이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캐치 테이블'>


친구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인기 있는 식당을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다른식당으로  경험을 해보신적이 있나요? 
약 4번의 클릭으로 인기있는 식당을 미리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캐치 테이블'을 사용한다면 여러분의 미식생활이 훨씬 즐겁고 편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출처: 캐치테이블 공식 홈페이지

캐치테이블은 음식 종류, 위치, 가격대 등의 검색기능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식당 정보를 제공하며 날짜, 시간대, 자리 위치까지 선택할 수 있는 통합적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들의 상황에 따른 식당을 추천하는, 맞춤화된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차별화된 특징입니다. 


사진출처: 캐치테이블 APP 캡쳐화면

이렇게 캐치테이블 처음 화면에 들어가면 가고자 하는 식당의 종류,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창이 있으며, 뷰맛집, 데이트 코스, VIP추천 등 특별한 장소를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추천기능이 존재합니다. 또한 '내일 예약 가능한 레스토랑'이라는 서비스를 통해서 급하게 식당 예약을 해야하는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진출처: 개인 카카오톡 캡쳐화면

또한 캐치테이블에는 '카카오톡으로 예약 내용 공유하기' 서비스를 통해서 참석자들에게 예약 내용을 안내메시지와 함께 공유할 수 있는데요. 단순한 정보뿐만 아니라, '이미지 카드'기능을 통해서 이미지 카드안에 내용을 함께 전달할 수 있습니다. 만약 특별한 날을 위한 예약을 한다면, 이미지 카드를 통해서 훨씬 상대방을 더욱 기대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론에서 약 4번의 클릭으로 예약이 가능하다고 언급하였는데요. 제가 직접 캐치테이블 APP을 사용한 과정을 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Machine Learning vs. Deep Learning: What’s the Real Difference?

Conquering the Bullwhip: How Information Sharing Transforms Supply Chains

저작권 문제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Pixa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