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뱅킹으로 내 자산을 통합적으로 관리하자! 뱅크샐러드(banksalad)
가계부에 일일이 지출내역을 손으로 적기 번거로워 간편한 자산관리가 필요하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한 자산관리어플이 있는데요! 바로 뱅크샐러드입니다.
뱅크샐러드는 휴대폰으로 송금하는 것은 물론 통장과 카드내역을 조회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 자산관리앱입니다.
뱅크샐러드는 은행, 금융사의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자산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 연동된 금융자산과 실물자산을 취합하여 한 화면으로 보여주어 총자산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그인 정보를 바탕으로 카드, 통장의 수입 지출 내역을 추적해 가계부를 자동 작성해줍니다. 식사, 의류, 건강, 교통 등으로 가계부 소비항목을 세분화하여 어떤 항목에 지출을 많이 하고 있는지 직관적으로 파악이 가능합니다.
출처: https://c11.kr/19hij
다른 가계부 앱과 차별화되는 뱅크샐러드만의 서비스는 자산관리를 도와주는 ‘금융비서’입니다. 금융비서는 앱 안에서 지출 및 투자를 개인의 과소비 단계별로 “지출의 눈덩이가 불어나고 있습니다”와 같은 경고 메시지를 보내 회원들의 소비절약을 촉진합니다. 지난 달에 비해 소비가 줄어들었다면, 칭찬 메시지를 보내기도 합니다. 정리하자면, 금융비서는 앱 안에서 개인의 지출 및 투자를 평가해주고, 특정 소비 패턴 중심으로 회원들에게 친근하게 경고와 격려를 해주어 건강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조언해줍니다.
뱅크샐러드 측에 따르면 과소비 조언을 받은 고객들 가운데 70%가 넘는 고객들의 3개월 평균 소비액이 조언을 받기 전과 비교해 20% 감소했다고 하니, 소비관리를 해줄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뱅크샐러드의 금융비서를 활용해보세요!
출처: 뱅크샐러드 웹사이트




Comments
Post a Comment